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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댓글
245 원본글보기 입주민의 관리소 업무에 신경을 써주시어 감사합니다. 전년대비 공용부요금이 증가한이유는 각 세대 현관앞 수도 동파 열선,피로티열선,소방설비배관열선.정문쪽 스노우밸팅을 기온강하로 일찍가동하였습니다. 앞으로 공용부 전기요금이 절감될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5-12-29 17:16:46
244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4-07-02 02:38:12
243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입주민께서 요청하신 외부유리창 청소건은 이미 5월 입주자대표회의에서 9월경에 실시하기로 의결한 사항으로, 9월중으로 업체를 선정해서 실시할 것입니다. 알뜰장 개장건은 전에 선정된 업체가 계약을 위반하였기 때문에 계약파기 통보를 한 상태로 조만간 다시 업체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30 09:54:02
242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입주민께서 지적하신 내용 정확한 지적입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방문차량은 차단기입구에서 방문목적확인후 방문차량일지에 기록후 출입할수 있게 할것이고, 하루이상 체류차량에 한해서는 방문증을 발급해서 관리하겠습니다. 발권기는 지적하신대로 유명무실해서 앞으로는 부스근무자가 없거나 부득이한 경우만 사용하도록 하겠으며 방문차량이 진입하기전에 사전차단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방법이지만 운용인력부족과 차단기주변여건등으로 당장 시행하기 힘든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차단이 가능할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그리고 다른 방법도 연구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27 09:07:01
241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올바른 지적 감사합니다. 확인해서 빠른시일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일 : 2014-06-25 13:44:39
240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차단기관리가 잘못된것같아 죄송합니다. 현재 경비인원은총 7명으로, 주간근무자 팀장1명에 3명씩 24시간 맞교대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정문에 2명 후문에1명이 평소에 근무하고 있고, 중앙부스근무는 오전9시부터 저녁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 그외 순찰, 차량통제,택배업무, 비상출동, 이사관련업무등 여러가지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아파트 정문차단기와 정문보안실이 멀리 떨어져 있기때문에 일의 효율이 많이 떨어지는 실정으로 어떤점에서는 인원이 1명정도 더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족한 인원으로 위의 많은 업무를 처리하다 보니 차단기부스를 비워놓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는것도 현실입니다. 앞으로는가능하면 자리를 비우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참고로 차단기부스와 방문증 발권기등은 현 경비업체와 계약시에 경비업체에서 제공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25 13:39:02
239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리싸이클링 바닥이 깨끗하지 않은점 죄송합니다. 좀더 깨끗이 청소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한번은 물청소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25 09:20:22
238 원본글보기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은 엘리베이터 정기점검이라 소장님이하 직원들이 모두 탑승하여 승하차시 문제점이 나와 내일 다시 정비 하기로 하였습니다.내부 전자음소리(운행시)는 형광등 노이즈문제로 바로 현장 조치하였습니다. 엘리베이터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16 17:02:21
237 원본글보기  
작성일 : 2014-06-15 08:40:02
236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설계도면상으로는 별문제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입주자대표회의에서 논의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13 12:49:43
235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말씀하신 바닥재 교체를 포함해서 다각도로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13 12:47:28
234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감정비용이 적다는 기준이 모호해서 답변드리기 곤란하지만 하자전문업체에서 하자를 적출한만큼 전혀 근거없는 하자를 주장하는것이 아니라서 입대의에서 예상한 만큼의 승소금을 받을 수 있을것이라 기대됩니다. 승소금중 소송참여비율대로 받을수 있으니까 더욱 많은 세대가 소송에 참여해야 할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50%정도 손해배상금청구권 양도증서를 제출한 상태로 계속해서 양도증서를 받을 계획입니다.계약서관계는 입주자대표회의에서 논의해서 공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13 12:44:23
233 원본글보기 혹시 설계도면과 상이한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요청한지 2년이 지난 사항인데 너무 지체 되네요. 만약 하자사항이 아닌것으면, 입주자대표 회의때 이야기를 나누어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일 : 2014-06-10 13:08:58
232 원본글보기 감사합니다. 잘 알겠습니다.  
작성일 : 2014-06-09 16:59:33
231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우리아파트 관리규약 제5조를 보면 아파트는 전용부분과 공용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용부분은 각세대내 천장 바닥 및 벽, 현관문 및 창안쪽을 말하며 그외부분은 공용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베란다 밖의 1층공간은 공용부분으로 1층세대에서 마음대로 사용하거나,변형사용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09 14:13:23
230 원본글보기 김세창님 승인완료되었습니다 월패드 1회 off/ on 하시고 PW는 1234 입니다 접속후 PW변경후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4-06-09 08:12:22
229 원본글보기 홈 네트워크 승인 완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6-02 08:43:07
228 원본글보기 302동 701호 홈네트워크 신청합니다.  
작성일 : 2014-05-31 14:53:48
227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관리소장입니다.
관리규약을 보면 아파트는 크게 공용부분과 전용부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전용부분은 각세대 아파트 출입문을 기준으로 안쪽을 가리키며, 공용부분은 그외 관리실,기계실, 전기실등 공통된부분을 말합니다. 아파트관리사무소는 먼저 공용부분을 관리하여 아파트단지내 주민들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전기시설,수도시설 ,하수관,오수관등을 관리합니다.그리고 전용부분은 개인재산으로 각세대에서 팔고 사고 고장나면 수리하여야 하는것입니다. 그러나 관리사무소에서 서비스차원에서 공용부분관리외 시간이되면 각세대에 문제도 도와드리고 있는것입니다. 우리아파트처럼 새아파트의 경우 하자보수처리 기간으로 1년에서2년정도까지 각세대 하자를 건설사에서 a/s해드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아파트는 입주한지 2년이 경과하여 대부분의경우 하자처리기간이 경과하여 더이상 a/s를 받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거실등 안정기경우 각세대에서 직접전화하면 a/s기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해주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으니 직접전화해 보시고 못해주겠다고 하면 관리사무소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그리고 관리비 말씀하셨는데 관리비고지서에서 그 내역을 자세히 한번 살펴보시면 대부분의 비용이 각세대에서 사용한 전기,수도등 개별적으로 사용한비용이고 그외일반 관리비정도가 공용부분관리비용입니다. 여러가지로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관리사무실로 직접 전화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5-28 12:50:58
226 원본글보기 안녕하세요 전기주임입니다 건설사또는 시공사의 매도물 담보책임에 따른 하자보수공사를 요청하시어 진행하여야 할 사항입니다. 현재 현대건설의 하자보수기간이 만료되어 (기간별 하자보수기간은 입주시 제공되었던 팜플렛책자에 상세히 안내되어있습니다) 마루부분에 대한 보수는 입주민 개별적으로 보수하여야 합니다 안정기 부분에대한 수선및 보수에따른 하자기간도 만료되었으나 안정기 시공업체의 AS는 진행중에 있습니다 * 중앙제어 031-960-6800 에 AS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14-05-27 11:09:05